▲체지방 줄이는 법, 시서스 다이어트! 천연식욕억제제 '시서스 가루' 효능·부작용·복용법 총정리(사진출처=ⓒGettyimagesbank)

'시서스 다이어트'가 인기다. 체지방 줄이는 법과 뱃살·내장지방 빼는 법에 효과적인 시서스 다이어트는 이다희·이지혜 다이어트 등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이목을 끈다. 특히 시서스 효능은 효과 좋은 단기간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난데, 이에 '시서스 가루추천', '시서스 가루 파는 곳'도 덩달아 화제다. 시서스 가루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시서스 복용법을 알아봤다.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시서스 효능(사진출처=ⓒGettyimagesbank)

시서스 가루 효능

'하늘이 내린 식물', '천연식욕억제제'로 불리는 시서스 효능은 그 별명만큼이나 효과가 뛰어나다. 시서스 분말 효능은 살이 안 빠지는 이유인 식욕 호르몬 렙틴 분비를 조절해 다이어트 보조제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시서스 알약 효능은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해 스트레스 해소법과 우울증 극복방법에 효과가 뛰어나다. 아울러 시서스 다이어트는 당뇨·고혈압 초기증상에 대해 혈당·혈압 낮추는 방법에 효과적이어서 당뇨·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꼽힌다.

▲시서스 부작용, 시서스 가루 부작용, 시서스 분말 부작용(사진출처=ⓒGettyimagesbank)

시서스 가루 부작용

시서스 과다 복용은 복통, 설사 등 시서스 부작용을 불러올 수 있다. 또 땅콩, 달걀, 우유, 생선, 조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시서스 가루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더불어 임산부나 수유부, 영유아, 혈당강화제를 복용 중인 사람에게도 시서스 다이어트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시서스 복용법, 시서스 쉐이크 만드는 법(사진출처=ⓒGettyimagesbank)

시서스 가루 복용법

시서스 부작용 없이 시서스 복용법은 시서스 하루 섭취 권장량인 300~500mg을 지켜 먹으면 된다. 시서스 먹는 법은 대개 시서스 분말가루, 시서스 추출물, 시서스 알약으로 가공해 먹는다. 또 음식이나 샐러드에 뿌리거나 시서스 쉐이크 만들기로 섭취한다. 최근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 소개된 시서스 쉐이크 만드는 법은 두부 1/4모, 두유 1팩, 시서스 추출물 2티스푼, 아몬드 5~10알을 믹서에 넣어 갈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