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일반기사
이채은 머리카락 흩날려도 여전한 미모 '연애의 맛 시즌 2 오창석♥이채은' '밤중에 나홀로 산책 중?'
등록일 : 2019-07-08 08:18 | 최종 승인 : 2019-07-08 08:18
정유찬
(▲연애의 맛 시즌 2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화제다ⓒ이채은 인스타그램)  

[메디컬리포트=정유찬 기자]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연일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애의 맛 시즌 2 이채은에 대한 뜨거운 관심도 여전하고 이와 관련해 ‘이채은 나이’, ‘이채은 직업’,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 시계’가 핫 키워드로 떠올랐다.

 

최근 오창석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셀카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채은은 밤중에 어딘가를 산책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창석 이채은 아아 커플이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뽐냈다. 이어 ‘시원해’라는 문구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연애의 맛 시즌 2'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이어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 커플을 성사시켜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이 결혼까지 이어질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오창석 이채은은 첫 만남부터 드라이브를 즐기는 등 남다른 캐미를 자랑했고 지난 2일에는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 경기에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 바 있다. 이날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공개 고백해 주목을 받았다.

 

오창석은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이채은 직업은 모델이다. 이채은 나이는 오창석보다 13살 어린 25세다. 앞으로도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플의 달콤한 연애기는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 2’를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연애의 맛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