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르꼬르망 인스타그램)

르꼬르망에서 오늘 11시에 B품 세일전을 연다고 알렸다. 르꼬르망에서는 자신들이 보관하고 있던 미세한 불량이 있는 B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중이다.  

르꼬르망에서는 슈즈의 안쪽 스크레치, 약간의 본딩자국 등 공장 측에서는 승인했지만 로꼬르망의 입장에서 판매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제품을 한데 모았다. 르꼬르망의 B품은 A품 제품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정말 미세한 흠집이 있어 거의 완전한 새 제품을 사는 것과 다름 없다.  

이 '르꼬르망 B품 세일'을 통해서는 그동안 르꼬르망에서 오픈했지만 열렬한 인기에 조기 마감된 르꼬르망 인기 제품을 기존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르꼬르망 B품 세일'에서 물품을 구매할 때는 결제자 확인 등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르꼬르망 B품 세일'에서 구매한 물품은 교환, 환불, 취소가 불가능하며 기존 주문 제품과 합배송이 불가능하다.  

'르꼬르망 B품 세일' 제품은 다음주부터 진행되며 출고 기간은 7일 정도다.  

'르꼬르망 B품 세일'에 대한 기타 공지는 르꼬르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꼬르망은 최근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드라이빙슈즈, 맨발플랫, 속편한 생생효소, 뮬, 슬리퍼 등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