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생활문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배 제16회 미용경진대회 성료
2019-06-27 14:26:45
노승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직무대행 오동식)에서는 지난 6월 19일(일) 총장배 미용경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뛰어난 기량을 갖춘 차세대 미용인들이 지원하여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4개 부문, 19개 종목에서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실력을 발휘했다.


이 대회를 주관하는 대회장인 토탈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은 “이 대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의 미용예술분야에서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출해 나갈 우수하고 역량 있는 뷰티 아티스트가 될 시작점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가 차세대 뷰티 아티스트들이 서로 교류하고 정보를 나누며, 미용인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미용예술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본 대회 시상식에서는 각 종목별 우수 수상자에게 트로피 및 상장, 각 종목별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입학 시 등록금 장학 혜택이 주어졌다. 또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이사장,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김창국 명예총장, 오동식 총장직무대행 외 교내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배 제16회 미용경진대회’를 주관한 토탈미용예술학과는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3D뷰티디자인 등의 교과목을 신설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인재 육성을 교육목표로 잡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정규 4년제 학위 및 토탈미용면허증이 발급된다.


한편 서울 3호선 홍제역 소재의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현재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7월5일(금)까지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이상 학력이라면 성적과 상관없이 이번 2학기 신/편입생모집에 지원할 수 있으며 입학상담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