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생활문화
24시스터디카페 ‘공간샘’, 19호점 ‘병점점’ 22일 개점
2019-06-27 14:25:20
노승애

[메디컬리포트=노승애 기자] 최근 24시간 무인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을 찾는 고등학생, 대학생, 취준생, 일반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평생학습시대라는 말에 걸맞은 이러한 사회모습에 대비해 카페 또한 ‘스터디카페’ 형태로 많이 변화하고 있다.

 

이에 학습자를 위해 오랜시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을 연구해온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공간샘’은 19호점인 병점점을 개점했다.

 

19호점인 ‘병점점’에서는 기존매장과 다른 컨셉의 카페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바닥에서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초록빛 페인트 색상과 밝게 빛나는 공간샘 로고를 추가했다. 이로 인해 색다른 분위기의 매장을 만들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매장을 예비 가맹주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공간샘 병점점은 음악공간/카페공간/세미나실/카페공간 크게 4가지 공간으로 꾸며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공간을 제공했다. 음악공간은 잔잔한 클래식이 흐르는 공간으로 카페에서 공부를 하거나 작업을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장소이다.

 

집중공간은 백색소음기가 설치된 조용한 공간으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기 좋은 공간이다. 세미나실은 추가 결제 후 과외나 모임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병점점은 4인실, 6인실이 준비되어 있다. 카페공간은 이용객들에게 커피, 아이스티, 다양한 차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원두는 스타벅스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병점스터디카페에는 3가지 종류의 이용권이 있으며, 1회권은 한번에 전부 이용해야 하는 이용권으로 하루 동안 짧게 이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기간권은 14일 or 28일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시간 이용해야 할 때 좋다. 또한, 정액권은 시간을 나누어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100시간, 200시간 등의 상품이 있으며, 적은 시간 자주 이용하는 성인이나 하교 후 공부를 해야 하는 중, 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하다.

 

공간샘 병점점은 프리미엄 친환경 스터디카페로 친환경 페인트인 던 에드워드 페인트를 이용하여 공사를 진행하였고, 친환경 E0등급의 자재, 알델리트 등을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였다.

 

한편, 공간샘 병점24시스터디카페는 6월 22일에 그랜드 오픈을 마쳤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