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돈가스 창업 프랜차이즈 코바코돈가스, 안정성 높은 소자본창업으로 주목
등록일 : 2019-06-12 17:35 | 최종 승인 : 2019-06-12 17:35
노승애

[메디컬리포트=노승애 기자] 최근 경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 여느 때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런 가운데, 돈가스 우동 초밥전문 프랜차이즈 '코바코 돈가스' 는 21년 장수브랜드가 가진 강점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브랜드만의 가치와 운영능력을 드러내 안정성 있는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 소자본창업-

예비 창업자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은 초기 투자비다. 특히 소형매장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창업이 대부분인데 ' 코바코 돈가스' 는 투자비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몇 가지 지원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만 20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통해 새로 태어난 코바코 돈가스는 신규창업 시 선착순 20개 점포에 대해 천만 원 오픈 지원 및 2년간 로열티 면제 혜택을 주고 있으며, 업종전환 시 인테리어, 주방 설비 등에 대한 투자비용을 예비창업자의 투자예산에 맞추어 지원해주는 프로젝트는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눈여겨볼만하다.

- 21년 장수브랜드

프랜차이즈의 핵심은 운영노하우와 시스템에 있다. '코바코돈가스' 는 21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도 운영상 애로사항이 없도록 오픈 전 상권분석부터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운영 자문을 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과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해 점주의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고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코바코 돈가스는 창업 전 브랜드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체계적인 창업지원을 위해 본사 세미나 실에서 맞춤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방문을 통해 현장시식과 함께 1:1 창업설명회 진행도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석은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노승애 기자]

오늘의 베스트 5
최신 기사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