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일반기사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미드, 나올때마다 '완판' 기록 세우고 있는 이유는?..당첨자 발표 시간까지!
2019-06-12 09:00:03
여지은

▲(사진출처=ⓒ나이키 홈페이지)

[메디컬리포트=여지은 기자]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시리즈를 발매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나이키 온라인스토어는 30일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미드'를 출시했다. 판매는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고 응모 기간은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 구매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약 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미드'는 '스노우 비치'와 '블랙 레전드'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공식 가격은 15만 9천원이다. 지난 16일 나이키 사카이 LD와플 시리즈에 이어 이번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미드 역시 많은 나이키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나이키 사카이 시리즈는 나이키가 일본 유명 디자이너인 치토세 아베의 패션 브랜드 사카이와 협업해 제작한 제품이다. 나이키 사카이 제품이 나이키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일본의 유명한 디자이너인 치토세 아베의 디자인 때문이다. 사카이 시리즈는 나이키의 심볼을 두 겹으로 겹친 디자인 미학과 다채로운 색상으로 나이키 마니아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나이키 온라인스토어뿐만 아니라 나이키 오프라인 스토어 역시 사카이를 찾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발매점인 청담동과 한남동, 홍대점에 나이키 제품을 착용하고 온 것이다. 이는 오프라인 응모 조건이 나이키 제품 3가지를 착용하는 '드레스코드' 방식이기 때문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