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일반기사
올리브영 상반기 '올영세일' 역대급 선착순 특가부터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2019-06-08 09:00:05
여지은

▲(사진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메디컬리포트=여지은 기자] 올리브영이 상반기 세일을 진행하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는약 650여개의 브랜드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셀퓨전씨 수분크림부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2종, 메디힐 마스크팩,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올리브영의 제품을 100원에서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또한 오늘 하루동안만 피지오겔의 로션과 휴족시간, 바디오더마 클렌징워터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품목은 매일 달라진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올리브영 온라인몰' 어플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50% 할인 쿠폰과 40% 할인 쿠폰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50% 쿠폰같은 경우 선착순 1천명에게 제공되며 40% 쿠폰은 선착순 9천명에게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몰 어플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3천원 중복쿠폰은 5만원 이상 결제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앱에 로그인하면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2천원 중복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삼성카드나 비씨카드를 쓰고 있다면 5천원 중복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5천원 중복쿠폰은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