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뉴트로한 감성과 인테리어로 영등포 핫플레이스로, 군포에 600명 규모의 양조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신선하고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수제 맥주 전문 브랜드 아트몬스터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 중 하나로, 국회의사당 인근에 위치한 영등포점을 비롯한 서울 성수점과 익산동점, 강남역점을 운영하고 있다.

익선동점은 한옥의 특성을 살려 동양적 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으며, 강남역은 홍콩 거리 간판을 재현하고 있는 반면, 지난 4월에 새롭게 오픈한 영등포역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레트로한 외국 극장을 모티브로 인테리어를 구현해, 마치 외국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에서는 특제 이태리산 밀가루, 이태리산 토마토소스, 수제 리코타 치즈, 천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만든 피자와 국내산 냉장 닭만을 사용한 치킨과 함께, 직영공장에서 갓 만들어진 유익한 유산균과 효모가 살아있는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 및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

아울러, 아트몬스터에는 독일에서 공부하고 미국에서 레시피를 완성시킨 두 명의 브루마스터가 있으며, 직영매장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양조 레시피를 꾸준하게 연구하고 개발해 현재까지 약 14종의 수제 맥주를 보유하고 있다.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관계자는 "인근에 신도림 디큐브시티, 여의도IFC도 위치해 있어 당산역맛집으로도 많이 찾아주시며 특히 여의도회식 장소로도 예약이 많이 들어온다"며 "영등포맥주의 자존심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영등포역 먹자골목 내 위치하고 있으며, 역과의 접근성도 좋아 가족단위는 물론 주말 데이트를 즐기고자 찾는 커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