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Domestic
공포영화라던 '겟아웃'이 주는 메세지가 뭐길래..."백인여성에게 당한 흑인 남성?"
등록일 : 2019-05-20 11:22 | 최종 승인 : 2019-05-20 11:22
임채령


▲영화 겟아웃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출처=영화 '겟아웃' 캡처)

[메디컬리포트=임채령 기자] 영화 '겟아웃'이 공포영화로 분류되어 있지만 알 수 없는 어려운 결말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 '겟아웃'은 20일 오전 9시 10분부터 케이블채널 OCN을 통해 방영 중이다.


'겟아웃'은 2017년 개봉한 조던 필 감독의 작품으로, 귀신이나 살인마 등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소름돋는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이들의 긴장감을 극대화 시킨 특이한 영화로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브래드리 휘트포드, 캐서린 키너, 릴렐 호워리, 케일럽 랜드리 존스, 마르쿠스 헨더슨, 베티 가브리엘 등이 출연했다.


또 '겟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미국에서 코미디의 대부이자 에미상 수상자인 조던 필 감독의 데뷔작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 바 있다.


최근 개봉한 어스'도 조던 필 감독의 작품인데 '어스'는 4인 흑인 가족이 등장, 이들이 자신의 도플갱어들과 맞닥뜨리며 일어나는 추격전이 담긴 스릴러 작품으로 두 영화 모두 흑인에 대해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겟아웃'은 개봉 당시 관객 수 2,138,425명을 동원하며 흥행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