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전문프랜차이즈 '황금코다리'가 2018년도 신뢰도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2019년 브랜드 3관왕을 달성했다. 황금코다리는 그 경쟁력과 코다리조림전문점 브랜드로서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황금코다리는 최근 2019년도 브랜드 대상 3관왕을 달성했다. 고객만족우수브랜드,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등을 거머쥐며 명실상부 코다리체인점 가운데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특히 이는 지난 2018년도 신뢰도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은 쾌거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이는 황금코다리가 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황금코다리는 아침마다 직접 공수한 코다리에 자체 개발한 양념을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외식 공간이다.

대표적인 메뉴는 코다리조림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입맛과 취향을 저격한 코다리&통오징어조림, 코다리&갈비조림, 코다리시래기, 동태맑은탕과 매운탕, 코다리냉면 등 코다리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한 상태다.

코다리맛집 황금코다리는 각종 반찬, 숭늉, 도토리묵, 막걸리 무한리필 등을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고급 셀프바'도 운영하고 있다. 식사 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보이차 등 8종의 커피&음료가 준비된 '무료 디저트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황금코다리는 특히 점주들에게도 만족스러운 프랜차이즈창업 결과를 안겨주고 있다. 황금코다리는 장사가 안되던 기존 매장의 집기를 최대한 살려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게 하는 업종변경창업,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하다.

황금코다리는 계약 전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핵심원재료를 모두 공개하는 것은 물론 본사는 거품 없이 투명한 진행을 위해 창업자가 자체공사할 수 있게 한다. 이외에도 ▲ 전 매장 POS매출 공개 ▲ 창업 상담 시 관련 정보 투명 공개 ▲ 반조리/원팩으로 편한 조리법 ▲ 가맹점과 상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 등의 장점 덕분에 코다리창업 가운데서는 요즘뜨는창업으로 꼽히고 있다.

창업 시 특별한 창업 혜택도 준다. 황금코다리는 정직한 원가창업 진행이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물론 최소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며, 월 로열티나 월 광고비, 재계약 비용, 물류 보증금, 계약이행 보증금 등을 전액 면제한다.

황금코다리 관계자는 "황금코다리는 본격 가맹 사업 개시 21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상태다. 탄탄한 시스템과 간편한 운영방식으로 현재 창업, 가맹문의와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점주분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황금코다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금코다리의 창업&가맹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