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강동피부과 최진희 원장]

5월이 되고부터 31세 이미경 양은 무더워진 여름철 날씨로 피부 관리에 애를 먹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진행되는 노화와 더불어 탄력은 저하되고 모공은 점차 넓어지며 얼굴 전체에 늘어나는 주름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고민에도 불구하고 선뜻 피부치료를 결정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 이유로 올바른 치료 방법에 대한 정보가 없고 혹시나 과도한 비용이 발생할까봐 걱정이 앞서기 때문이다.

하지만 강동 라마르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이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 하다고 말하며 그 이유로 치료는 최진희 대표원장의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진단을 내린 이후 환자에게 충분한 설명을 하고 환자가 납득이 됐을 때 진행 되며 맹목적으로 시술을 권하기 보다는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에 맞게 치료 방법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또한 5월은 피부치료 하기에 좋은 계절인데 기온이 올라간 만큼 우리 피부는 혈액순환의 촉진과 세포재생이 활발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계절과 무관하게 미용, 성형클리닉의 예방, 관리 시스템의 발전으로 사계절 내내 언제나 동일한 피부 진정, 치료, 재생관리는 가능하다.

우선 문제가 되는 피부탄력, 얼굴 처짐 주름등에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법으로 더블로 리프팅 시술법이 있는데 더블로는 초음파가 피부 속 근막층에 작용하는 비수술적인 주름탄력 리프팅 개선시술로 세포 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피부 주름과 얼굴라인 개선이 가능한 안전성과 효과를 지닌 시술법이다.

문제가 되는 모공의 경우에는 호르몬, 날씨, 노화 등의 다양한 영향으로 모공이 커지거나 늘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에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 이때 아쿠아필과 같은 시술이 진행된다. 아쿠아필링은 총 3단계에 이르는 특수 용액 솔루션이 모공 속에 존재하는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종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는 시술로 관리와 예방목적에 적합한 시술법이다.

이런 비수술적 방식의 다양한 레이저 치료와 관리를 통해서 환자는 문제가 되는 부위를 치료 할 수 있으며 이때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원장은 결과에 있어 투자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가 있다.

마지막으로 강동피부과 최진희 원장은 우리 주변에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피부치료가 힘들다는 속설이 존재하는데 이는 크게 잘못된 과거의 이야기 이며 모든 피부 미용 클리닉에서는 오랜 치료경험 과 회복프로그램을 토대로 한여름 일지라도 제대로 된 주름, 탄력, 리프팅 및 기타 시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문제가 있다면 빠른 상담을 통해 제대로 된 치료를 결정해도 늦지 않는다고 말한다.

도움말 : 강동피부과 최진희 원장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