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배달전문점 ‘통달배’ 족발보쌈&삼겹살 통합 배달창업 유망업종변경아이템 등극
2019-05-08 09:00:00
최다영


배달전문점 ‘통달배’가 족발·보쌈·삼겹살 3가지 통합배달창업 시스템을 통해 2019 유망업종변경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통달배’는 5월8일 부산대점, 5월 15일 속초점, 5월 22일 거제고현점의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어서 인천송도점, 인천 옥련점, 청주봉명점, 수원매탄점, 남양주 다산점 점포입점이 확정됨에 따라 배달전문점 통달배는 전국에서 족발보쌈&삼겹살 배달전문점 통합배달창업 경쟁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삼겹살, 족발보쌈 배달전문점 ‘통달배’는 시그니처 메뉴인 특제과일힐링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워 낸 삼겹살, 족발, 보쌈과 불족발/불보쌈/불삼겹살, 마늘족발/보쌈/삼겹살 등 총 113종에 이르는 메뉴 라인업을 갖춘 외식프랜차이즈다. 고기 메뉴는 물론 1인가구, 신혼부부(2~3인가구), 혼밥혼술족을 위한 알뜰반반세트, 족발볶음밥, 도시락메뉴 등 다채로운 메뉴를 갖춰 사계절 내내 비수기 없이 찾기 좋은 온가족 외식장소, 직장인회식, 모임장소로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특히 2019유망배달창업아이템 배달전문점 ‘통달배’는 부담 없는 소자본으로 배달 족발집, 보쌈집, 삼겹살집을 한 곳에서 운영하여 불안정한 창업시장에서 기존 고깃집에 비해 3배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온 국민이 선호하는 고기 메뉴를 다룬 만큼 고정매출 확보가 가능하며 레시피가 간소화되어 초보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본사는 원팩 형태의 가공된 원육을 각 가맹점에 제공해 가맹점주들이 체계화된 간단한 레시피만 보고도 주방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식당창업 외식프랜차이즈 통달배 가맹점주는 본사에서 지원하는 원육을 오븐에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기존에 보쌈집, 삼겹살집, 배달족발집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매장을 편리하게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외식프랜차이즈창업 통달배는 배달족발보쌈전문점, 배달삼겹살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이를 대상으로 두 가지 소자본창업 플랜을 제안하고 있다. 먼저 1인창업이 가능한 ‘테이크아웃&배달창업’ 매장은 10평 내외의 공간에서 삼겹살창업, 족발보쌈창업 배달 프랜차이즈 매장을 한번에 운영할 수 있다. 배달에 특화된 매장인 만큼 상대적으로 보증금이 저렴한 C급상권에서도 오픈이 가능하고 업종변경, 업종전환창업 희망자의 경우 기존 배달전문점 인테리어, 주방도구, 조리시설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다음으로 ‘배달창업&홀영업 복합 매장’은 15평 이상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 추천된다. 해당 매장은 배달족발체인점, 보쌈&삼겹살배달전문점 운영과 홀 영업을 병행할 수 있고, 기존 주방설비, 기구,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한 업종변경창업(업종전환)을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에 소자본창업에 재도전할 수 있다.  

족발, 보쌈, 삼겹살배달집 배달전문점 통달배 최혁준 대표이사는 “배달창업이 2019년 대세창업으로 떠오르면서 족발, 보쌈, 삼겹살배달창업이 한 곳에서 가능한 통달배 가맹 문의가 줄 잇고 있다. 불황 속 요즘 뜨는 창업(사업) 아이템 선정의 중요성이 확대되고 있는 요즘, 남자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을 찾는 1인, 청년, 부부, 초보 예비가맹점주라면 1인분부터 주문 가능한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 통달배에 주목하길 바란다. 1인분부터 주문 가능한 배달서비스는 소비자에게는 편리함을, 여성(여자창업), 초보, 청년가맹점주들에게는 안정적인 배달수익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 관련 창업비용 및 창업대출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