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더웨이(THE WAY), “일반적인 데이트는 이제 그만”.. 피부관리와 데이트를 동시에
2019-05-07 10:17:46
양진영

한동안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미세먼지도 점차 줄어들면서 외부 활동을 즐기려는 커플들에게 알맞은 이색데이트 코스가 인기이다.

그중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피부관리샵 “더웨이”는 가성비와 만족스러운 피부관리로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웨이”는 일반적인 피부관리샵의 의자가 아닌 전동 안마의자에서 피부관리를 받아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얻은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고있다.

또한 한사람당 2만원대에 전신관리를 받을 수 있어 커플이 관리를 받아도 5만선의 부담없는 가격대에 이용이 가능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학생 커플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부산 본점뿐만 아니라 양상, 울산점에도 많은 커플들이 찾고 있다.

더불어 피부관리샵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단순 데이트코스가 아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들도 웨딩케어를 위해 찾고 있다.

“더웨이”는 재활전문가가 고객의 동작을 분석해 통증 및 바디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더웨이”의 손채은 대표는 “손님들께서 적은 돈으로도 많은 행복감을 느끼고 돌아갈 수 있게 좀더 전문성있는 피부관리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웨이”의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