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짚신매운갈비찜 화끈한 맛 통했다 ‘미스트롯’ 종방 후에도 인기
2019-06-05 09:00:07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원조 매운갈비찜 프랜차이즈 전문점 짚신매운갈비찜이 인기리에 막을 내린 미스트롯에 소개된 후 현재까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에 따르면 미스트롯 출연진들이 준결승 진출을 축하하는 의미로 짚신매운갈비찜을 방문해 먹방을 선보인 이후부터 해당 브랜드의 메뉴와 가격, 매장위치, 가맹점창업 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중이다.  

2008년 서울 강북구 미아동 본점 런칭 후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짚신돼지갈비찜과 짚신소갈비찜을 선보이고 있는 짚신매운갈비찜은 매운 음식을 즐기지만 잘 먹지 못하는 고객과 매운 음식 매니아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단계별 맵기 조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운갈비찜에 곁들일 수 있는 치즈, 버섯, 떡, 당면 등 다양한 토핑이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짚신국밥, 밥볶음, 떡갈비, 지짐이, 고추만두 등이 준비돼 있다. 매운짚신갈비찜의 고객은 개인이 선호하는 구성의 메뉴를 선택하여 식사메뉴로도, 술안주로도 즐길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다양한 방송출연과 각종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관심은 물론 가맹문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앞으로도 다양한 가맹 혜택을 제공하여 점주와 본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짚신매운갈비찜에서는 점주들을 위해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LALALA프로젝트’와 점주들에게 여행권을 제공하고 본사 파견 인력이 매장을 대신운영해주는 ‘걱정말아요그대’ 이벤트를 5월 중 진행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한국 토종 외식프랜차이즈로서 최근 농림축산식품부 외식업 공로부문상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