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2019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 6월14일부터 3일간, 벡스코 전시컨벤션센터 개최
2019-05-06 09:00:00
양진영

2019 벡스코 BWC부산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14일(금)~16일(일) 벡스코 전시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4A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벡스코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는 BWC웨딩에서 진행하며, 이 행사에는 부산을 비롯 창원, 울산, 김해, 양산을 포함한 경남지역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1,800여쌍이 사전등록을 마감한 상태이다. 입장료는 5,000원이나,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묶은 패키지를 박람회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미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BWC웨딩 제휴 웨딩홀 계약시 BWC 결혼준비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관하면 2019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올어바웃 웨딩존과 함께, 최근 자연스러움이 강조된 2019 소울브라우즈 뉴 샘플을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써드마인드,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 원규 등 부산・경남 최대 규모의 웨딩 스튜디오가 앨범과 액자를 전시하여 2019년 웨딩 트렌드를 선보인다. 최근 특히 수준높은 웨딩 스튜디오에 대해 목말라 하는 부산 인근의 창원, 울산, 김해, 양산의 고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아울러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루나스포사, 이승진등 15개 이상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상반기 가장핫한 새로운 컨셉의 박람회 현장에서 선보인다.

BWC 웨딩과 100여개 예물, 허니문, 한복, 에스테틱, 남성정장, 가전, 가구 등 업체 등은 올해 마지막 초대형 박람회인 만큼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할인 폭과 혜택을 제공한다.

BWC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 방문 시,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바우처 교환권, 이에 더해, 박람회장에 일찍 방문하는 100쌍의 커플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생활가전, 현장 방문 모든 고객에는 상담참여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9 벡스코웨딩박람회는 네이버 대표 bwc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