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통영맛집 '민수사 횟집',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하는 신선한 제철 회
등록일 : 2019-05-04 11:00 | 최종 승인 : 2019-05-04 11:0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민수사 횟집'은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오랜 시간 한결같이 신선하고 통통한 제철 회를 제공하여 통영을 방문하는 여행객보다도 로컬주민들에게 더욱 잘 알려진 활어회전문점이다.

도시 속에서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빼어난 산수풍경을 가지고 있는 축복의 고장 통영은 사계절 내내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는데, 민수사 횟집은 탁 트인 통영 앞바다의 오션뷰 전망과 함께 질 높고 신선한 회를 제공하고 있어 유명인들도 자주 찾아온다.

민수사 횟집'은 통영 내에 있는 여타 음식점들 중에서도 모범업소로 선정된 업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음식점 위생등급 '좋음(good)'을 받아 통영시민들도 믿고 찾아가는 통영시 모범업소이며, 서울서의 오랜 일식 경력으로 빚어낸 맛도 일품이다.

'민수사 횟집'은 통영 앞바다에 위치한 맛집이라는 특성상 4계절 내내 통영의 신선한 제철 스끼다시와 숙성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가까이에 통영 등대가 있어 여행코스로도 적합하다.

기본 스끼다시로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완두콩과 홍합무침, 청옥, 모말 등이 있어 곁들여 먹기 좋으며 꽃맛살, 보말, 장어조림, 광어지느러미초밥, 오만둥이 무침 등 군침도는 한 상 차림을 갖추고 있다.

특히 농어와 참돔이 효자 메뉴인데, 농어는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쫀득쫀득한 쫄깃함이 가득하다. 잘 구워진 조기는 담백하면서도 간이 잘 되어있고 두툼하니 살을 발라먹기 좋다. 튀김옷은 바삭바삭하여 새우와 단호박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고, 찍어먹는 소스는 강황소금이어서 더 매력적이다.

푸짐함과 넉넉함이 있는 민수사 횟집은 90석의 단체석과 넓은 식당에서 주차권을 제공하는 넓은 공영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