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2019년 신규계약고객대상 ‘특급호텔 숙박권’ 선착순 제공
2019-09-23 19:12:53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국내 최초로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을 선보인 ‘더베일리하우스’는 2019년 웨딩을 준비하는 신규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5월 4일부터 19년도 예식에 한해 계약하는 모든 신규고객에게 ‘신라호텔숙박권’을 제공하며, 일부 일자에 한해 추가금액할인 및 웨딩상품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사계절 내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채플 홀과 따뜻한 자연의 빛이 감싸는 워터테라스, 커다란 창문을 통해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신부대기실로 예비신랑신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더베일리하우스 관계자는 “예식 당일 하객들의 축하와 성원 속에 긴장됐던 하루를 보낸 뒤, 힐링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급호텔 숙박권’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강남구 논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리진에서 함께 운영하는 강남구 신사동의 ‘빌라드베일리’는 풀사이드 가든에서 화려한 파티 웨딩을 올릴 수 있는 곳이다.

자세한 상담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더베일리하우스’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