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황금연휴 나들이, 포천 맛집을 찾는다면···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
2019-06-08 09:00:05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어린이날 연휴와 대체휴일을 이용해 가까운 근거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근교 여행지인 경기도 포천이 주목 받고 있다. 

따스한 봄 날씨와 함께 자연의 정취를 한껏 느끼며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포천 가볼만한 곳으로는 고즈넉한 호숫가의 풍경을 즐기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포천 산정호수, 향기로운 허브와 동화 속 세상을 감상할 수 있는 허브아일랜드, 자연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평강식물원 등이 대표적이다. 

포천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과 함께 현지인이 추천하는 포천 맛집도 함께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우목정’에서는 선별된 소고기를 이용한 수제 이동갈비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 메뉴는 수제 생갈비와 양념갈비로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고 포를 떠 제공하고 있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 관계자는 “공장에서 나오는 붙임갈비가 아닌 직접 손질하고 포를 뜬 것으로 남다른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푸짐한 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에 좋다”면서 “모든 메뉴는 질 좋은 참숯을 이용해 직접 구워 먹는 것으로 은은한 풍미와 진한 감칠맛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포천 우목정은 쾌적한 실내공간과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자연을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별도의 야외 공간을 조성하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들리기 좋아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신다.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음은 물론 직접 담근 특제 간장으로 맛을 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포천 맛집 우목정은 아침고요수목원,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골프장 등 주요 여행코스와 인접해 있어 5월 황금연휴를 이용한 나들이 코스로도 제격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