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센스 있는 어버이날 선물 찾는다면… ‘떡보의하루’ 플라워케이크
2019-05-04 09:00:00
양진영

각종 행사가 몰려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 업계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자녀들이 많아지면서 이를 겨냥해 여행, 공연, 외식 등 여러 유통 업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시즌 한정 플라워케이크를 선보이고, 케이크 토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떡보의하루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플라워케이크는 총 다섯 종류로 플라워 시폰 핑크 케이크와 플라워 퓨전떡케이크 1호, 2호, 3호, 4호로 구성된다. 플라워케이크 제품의 특징은 바로 수제 앙금으로 빚은 카네이션이 올라갔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플라워 시폰 핑크 케이크는 우리 쌀로 만든 케이크로 폭신한 식감은 물론, 소화가 잘 돼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플라워 퓨전떡케익은 수제 앙금 카네이션이 올라간 설기와 함께 경단, 우유설기, 잼 설기, 두텁떡 등 다양한 종류의 떡 구성으로 여러 가지 맛을 떡케이크 하나로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떡보의하루에서 선보이는 플라워케이크에 여러 가지 문구가 적힌 케이크 토퍼를 곁들이면 더욱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문구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Thank you’, ‘Happy birthday’, ‘생신 축하드립니다’, ‘Love you’ 등이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플라워케이크를 포함해 떡보의하루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쌀 사용과 함께 식품안전관리 인증 HACCP(해썹) 인증을 받아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기에 배송 당일 제조 시스템으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떡보의하루 배송 시스템으로 정해진 날짜에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인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플라워케이크와 그 자리를 더욱 빛내줄 케이크 토퍼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수제 앙금 카네이션이 올라간 플라워케이크는 어버이날뿐만 아니라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 선물로도 손색이 없으니, 플라워케이크를 통해 서로 간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떡보의하루 플라워케이크 및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떡보의하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근 체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