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탄탄한 인프라와 함께 접근성 좋아 역세권, 학세권으로 성황, 김포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2019-09-23 19:12:5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탄탄한 인프라와 함께 접근성 좋아 역세권, 학세권으로 성황, 김포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최근 아파트를 벗어나 교외 타운하우스 분양에 관심을 갖는 가구가 늘고 있다. 하지만 자녀의 학군이나 출퇴근 교통문제, 생활의 인프라까지 포기할 수 없는 만큼 수도권 내 접근성이 좋은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가 오는 7월 김포도시철도 개통을 앞두고 최대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어 이에 따른 초특급 역세권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양촌역을 시작으로 구래, 장기, 김포시청, 김포공항역 등 10개 정거장을 23.67km로 연결하여 김포공항 5,9호선을 연계하기 때문에 여의도, 신논현, 서울역, 인천공항 등으로 접근이 편리하다. 

현재 김포도시철도는 지난 10월 모든 공사가 끝났고, 차량과 지상설비간 연계 동작 시험 중이며 개통을 위한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오는 7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서 ‘비엔뷰빌리지’는 초특급 역세권에 자리하게 된다.

또한 비엔뷰빌리지는 김포 한강신도시 중심에 약 100세대 이상 조성되는 김포 타운하우스로 마산동, 구래동 근처에 위치하였으며, 전용면적 99~148 ㎡, 방 3~4개, 욕실 2개 그리고 전세대 3층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입주차 개인적 취향을 적용하여 실내 구조변경이 자유로울뿐더러 기존 땅콩 주택들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김포타운하우스는 오는 7월, 김포도시철도 개통을 앞두고 초특급 역세권으로 자리잡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곳의 관계자는 “최근 현대인들은 힐링라이프에 대한 갈망이 높아지면서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고자 하는 분들에게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교통 호재를 품은 수도권 일부 지역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라 밝혔다. 

한편, ‘비엔뷰빌리지’의 홍보관은 마산역(예정) 인근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신혼부부 및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객층의 방문객들이 방문을 희망하고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