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웨딩드레스 샵 다이렉트 직거래 웨딩박람회서 스드메비용 77만원대 등장해 ‘눈길’
2019-06-10 09:00:03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최근 간소화된 예식이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스드메 패키지를 선택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업체 선정과 더불어 웨딩드레스 및 메이크업 업체 선정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특히 시중에 저렴한 스드메 패키지들의 출시가 잇따르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추가 비용 요구 등의 민원 사례 역시 급증하는 모양새다.김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결혼 준비과정에서 예비부부들을 당혹스럽게 만드는 것이 바로 추가비용”이라며 “처음부터 추가비용 유무를 잘 따져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21년째 스드메 직거래를 진행 중인 웨딩 드레스제작실 김파라엘웨딩은 중간 유통을 배제하는 직거래방식을 통해 스드메 웨딩토탈패키지 결혼준비를77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인기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 부부는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파엘웨딩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자세하게 77패키지와 도우미비용 등 추가비와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예물 등을 무료 결혼준비 혼수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추천받은 웨딩홀을 이용할 경우 웨딩드레스 피팅 5벌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