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칼럼] 건조한피부 개선 위한 안티에이징주사 '레필레오', 보습력 중요
2019-05-03 13:54:10
양진영
강남청담미의원 김상섭 대표원장

봄철 건조한 공기와 꽃가루 등으로 인해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느끼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럴 때 수분크림을 이용하거나 마스크팩을 통해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려 하지만 역부족인 경우가 많다.

이렇게 피부가 건조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노화가 빨라지게 할 수 있어 조치를 취해주는 것이 좋다. 이 때 피부의 노화를 막고 젊고 건강하게 개선하고 싶다면 수분만 공급해주는 것이 아닌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키고 피부탄력을 위한 엘라스틴 조직을 리모델링 해줄 수 있는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안티에이징 셀럽주사 레필레오는 피부탄력 강화를 통한 주름개선, 미백효과, 여드름개선 등과 섬유아세포 활성화와 피부세포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기위해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보습력과 피부장벽 복구로 피부재생을 도와 잔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함유된 글루코오스는 수분과 결합하는 성질을 가져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피부보습력을 향상 시키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이러한 성분들을 통해 레필레오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줘 주름을 예방하고 화이트닝과 여드름치료에 보탬이 될 수 있다.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듯이 피부 또한 수분 보충이 필요하다. 피부에도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야 보습과 진정을 통해 피부 노화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때문에 피부 보습을 위한 화장품이나 피부 관리 시술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 때 수분 보충 효과와 콜라겐 생성 촉진이 가능한 시술을 받는다면 간단하지만 피부개선 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

다만, 피부에 가하는 주사시술이기에 정확한 부위에 이뤄져야 하는 섬세함이 요구된다. 잘못된 부위에 시술이 이뤄지거나 개인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점도 미리 상기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자신의 상태에 맞는 정확한 방법이 이뤄지도록 해야 한다.

도움말: 강남청담미의원 김상섭 대표원장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