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바이럴 마케팅 회사 유노 컴퍼니, 높은 온라인 마케팅 성과와 맞춤형 광고 선보여 
2019-05-03 10:51:25
김효선

신문 TV와 같은 기존 미디어를 통한 광고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이다.

TV를 챙겨보기보다는 스마트폰을 더 가까이 하는 만큼 온라인에서의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뒤쳐지기 쉽기 때문이다. 온라인을 활용한 광고는 입소문 마케팅과 그 흐름이 유사해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일컫는다.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회사 중 유노 컴퍼니는 매체광고부터 검색광고, 미디어 광고, 소셜미디어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대행하는 회사로 고객의 업종과 기업 규모에 따라 적합한 마케팅 형태를 분석하고 적용해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 중이다.

유노 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의 뛰어난 효과로 너도 나도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뛰어드는 분위기가 형성되었다”며 “하지만 무작정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맞춤형 전략으로 다가가야 한다”고 조언했다.

유노 컴퍼니는 오랜 경력의 전문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있어 완성도 높은 온라인 홍보 시안을 준비한다. 업종별로 맞춤 광고 컨설팅을 실행해 경쟁사 및 시장 분석을 통해 전략을 세운다.

이러한 계획적이면서 전문적인 마케팅 솔루션으로 소상공인의 사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검색광고와 SNS, 유튜브, 각종 미디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 니즈와 주료 타겟 연령에 맞는 타켓팅 광고를 진행 중이다.

유노컴퍼니는 “바이럴 마케팅 업체를 선택할 때는 모든 업무를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지, 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 실패를 판가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유노 컴퍼니의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마케팅 방향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