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커피홀, 지속적인 본사 지원과 창업 비용 지원까지 이어가며 상생경영 펼쳐
2019-05-07 12:00:00
양진영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이 지속적인 가맹점 지원과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으로 상승궤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 전문가들은 “카페 창업을 계획할 경우, 적합하고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우선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해당 프랜차이즈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한다.

여러 프랜차이즈 중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창업 전문 ‘커피홀’은 고객 재방문율과 함께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 부가적인 매출이 발생하여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가맹점주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커피홀은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을 펼치며 지난 4월동안 우수가맹점 및 동반성장 지원매장을 선정해 직접 방문하여 실질적인 지원과 집중관리를 시행했다. 예비 카페 창업자를 위한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지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 반대로 가맹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커피전문점 커피홀의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역대 최다 지원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커피홀 홈페이지에 실질적인 창업 비용을 기재해 예비 창업자들이 보고 직접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밖에, 초보 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창업 및 교육 시스템과 운영의 부담을 덜어주는 카카오톡 1:1 실시간 채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신규 매장을 오픈한 이후에도 지속적인 본사지원을 이어가 가맹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디저트와 베이커리 전문점 커피홀 관계자는 “커피홀은 2년동안 가맹점 수 100호점 개점을 앞두며 꾸준하게 성장해왔다. 이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카페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커피홀 창업의 기회를 드리며,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라고 전했다.

인기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홀 및 커피홀 베이커리의 창업지원 확인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와 가맹 상담 전화로 진행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