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전시, 놀이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개막
2019-09-23 19:12:5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킨텍스와 유아·어린이 박람회 전문기업 ㈜유아림과 공동주최하는 신나는 가족문화축제인 ‘2019 키즈락(樂)페스티벌’이 5월 3일(금)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올해로 3회차 개최되는‘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은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컨텐츠로 진행되며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6,000평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득한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을 주목해 본다.

행사는 크게 어린이 대상 드림놀이터(놀이체험), 선물구입(전시), 부대행사(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브라보키즈’팀이 진행하는 공룡메카드 등 인기 만화영화 미니콘서트, 레고 WeDo2.0 코딩교육 컨퍼런스, 초대형 놀이시설, 용품 할인전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5월 4일에는 3세부터 7세까지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밸런스바이크 월드 챔피언십_킨텍스”가 열려 그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현재 약 300개팀이 신청하였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연령별 대회가 열리고 행사 종료 후 참가자 전원 메달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키즈락(樂) 페스티벌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입장, SNS 인증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1석 3조의 가성비 행사로 여겨지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이벤트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좀 더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관람 희망 시에는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성인만 등록 필요, 19세 이하 무료입장). 단, 드림놀이터(놀이체험)는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이용권 구매가 필요하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