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경기도 광주시 타운하우스 ‘큐비코’, 분당 및 판교 생활권 인프라 누릴 수 있는 5개 층 수직형 주거 공간으로 인기
2019-06-12 09:00:03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타운하우스 분양 전문 내집마련연구소가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 큐비코의 입지 조건과 특징이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큐비코는 분당 및 판교와 20분 정도 거리에 있어 가깝기 때문에 분당 재생 병원과 분당 서울대학 병원, AK프라자, 롯데백화점 등을 포함한 분당 및 판교 생활권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강남까지 40분, 잠실까지 50분 정도 거리에 있어 서울과의 근접성도 좋다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운하우스 큐비코를 돋보이게 하는 수직형 구조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16개동의 54세대로 이루어진 큐비코는 지정추자 지역과 5개 층을 사용하는 방 4개 구조에 멀티룸 및 마당까지 있는 다목적 신개념의 수직형 타운하우스로써 층간소음걱정이 필요 없는 색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0세대의 단지를 이루고 있는 e편한세상 아파트 및 전원마을 등과 타운을 형성해 대단지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뛰어난 보안과 단지 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타운하우스 자체 단지 내에 있는 3층 상가와 e편한세상 아파트의 단지 상가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큐비코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공개한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혹은 전원주택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경기도 광주의 신현리, 능평리 신축빌라와 장지동 신축빌라의 경우 1.6억에서 3억 사이에 형성되어 있으며, 용인 타운하우스와 신축빌라는 2억 중반 대에서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경기도 광주 오포읍, 쌍령동 신축빌라와 탄벌동, 삼동 신축빌라, 그리고 태전동, 초월읍 신축빌라는 2억에서 3억 초반 대, 용인 기흥구와 처인구, 수지구 신축빌라의 경우 신봉동과 신갈동, 하달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동백동 신축빌라와 중동, 상하동, 보정동, 기흥동 신축빌라, 곤지암읍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선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신축빌라 외에도 용인이나 분당, 성남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잘 발달되어 있는데, 광주 쌍령리와 용인 고기동 신축빌라·전원주택은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 하갈동과 보라동, 동백동 전원주택은 2억 초반에서 3억 사이에 거래된다.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는 특히 서울과의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복잡한 도시 생활보다, 좋은 주거 인프라를 갖춰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현리와 문형리, 매산리 타운하우스가 가장 선호도가 높다.  

또한 광주 목현동 타운하우스와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기흥구, 하갈동, 보라동, 동백동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공간에서 생활하길 원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지역이라는 평가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