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랜드프로, 부동산실무/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반’더블할인&갤럭시탭 무료 증정
2019-05-29 09:00:08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랜드프로가 부동산실무/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반’ 12개월 등록 시, ‘갤럭시탭’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과목 프리패스반은 랜드프로의 부동산실무와 재테크 전 과목 인강을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부동산 분야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156개 강좌, 총 1,363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신규 부동산교육 강의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전과목 프리패스 부동산교육 패키지는 ▲부동산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부동산투자처 찾기 ▲재개발/재건축 투자 ▲수익형부동산 ▲재테크/자산관리 ▲부동산 중개실무 ▲부동산세무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컨설팅 등의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교육과정 등록 희망자는 3개월, 6개월 12개월 중 수강기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되고, 수강기간에 따라 최대 90%까지 특별 할인되는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에 추가로 1개월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는 만큼 가성비 높은 부동산교육 패키지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교육원 측은 설명했다. 

특히 전과목 프리패스반 12개월 등록 수강생에게는 태블릿PC ‘삼성 갤럭시탭A’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경매, 부동산공부를 돕는 랜드프로 부동산실무/재테크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상가∙토지투자, 수익형부동산, 경매공부를 위해 ‘전과목 프리패스반’을 선택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부동산투자 입문서, 경매 개인 레슨, 명품 상가중개실무 등 교재 총 6권▲5만원 상당의 텍사스인스트루먼트 BA II PLUS 재무계산기▲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주관 부동산콘서트 무료 입장권(동반 1인까지)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랜드프로는 전과목 프리패스반 등록 후 부동산강의 수강기간 내 강의 80%를 수강하는 수강생에게 ‘교육과정 정식 수료증’을 발급해주고 있다. 

한편, 랜드프로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 친구와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추가 수강기간 1개월, 온라인 강의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