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쇼핑몰 제작사 카이먼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생존법은 트랜드”
2019-05-02 19:11:48
양진영

최근 우리나라 최대 패션 시장 중 하나인 동대문 도매시장이 온라인 시장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동대문 시장의 도매상과 소매상을 온라인으로 이어주는 시스템에 의해서 온라인 시장으로의 진입이 가능해 진 것이다. 8,100개의 쇼핑몰과 월 200억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하고 있다.

도무지 가능해 보이지 않았던 동대문 시장 온라인 진출의 규모와 거래액을 통해 온라인 시장의 파급력을 가늠해 볼 수 있다.

온라인 시장은 작년 한해 최초로 100조원을 돌파 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온라인 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대기업들도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NHN은 네이버 쇼핑을 메인에 내세웠으며 카카오는 채팅창 크기의 광고 배너를 만들었다.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과 다양한 업종의 개인 사업자들도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하지만 무턱대고 진출 했다가 도태된 사업자들이 부지기수로 늘어나고 있다. 엄청난 경쟁을 뚫고 온라인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높은 퀄리티의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이 필수 전략이다.

쇼핑몰 사업주는 낮은 가격에 쇼핑몰을 제작하고 매출이 오르면 트랜디한 쇼핑몰로 리뉴얼을 하겠다는 계획을 세우지만 퀄리티가 낮은 쇼핑몰로 경쟁이 심한 온라인 시장에서 매출을 올리기는 만만치 않다.

낮은 가격의 뻔한 쇼핑몰, 홈페이지보다는 비용을 다소 들이더라도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제작하는 것이 사업의 성공율을 높이기도 한다.

카이먼(KAIMEN)은 쇼핑몰, 홈페이지 디자인&개발 전문 업체이자 고객사들에게 높은 신뢰를 갖고 있는 고도몰 공식 제휴사이다. 경험과 기술을 갖춘 12~16년차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사업주의 상품과 브랜드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고도몰5 등을 활용하여 안정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고도몰 전용 정기배송 시스템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어 정기배송을 의뢰하는 고객사가 증가하고 있다.

업종별 쇼핑몰, 제약, 교육, 금융, 기업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카이먼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