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어린이 날 맞아 특별한 추억 선물
2019-06-06 09:00:03
양진영
패션 컨셉의 이색적인 전시존, 부산아쿠아리움 '패션존'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하며 어린이 관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부산아쿠아리움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히 오전 8시 조기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전 10시까지 입장하는 어린이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파격적인 얼리버드 오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나는 어린이 디자이너(가제)’ 이벤트를 개최하여 부산아쿠아리움 입구에서 5월 5일 오전 9시, 오전 10시30분, 오후 1시, 오후 2시30분으로 나누어 타임대별 선착순 30팀의 퀴즈게임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부모님과 어린이 참가자 2인 1조가 한 팀이 되어 스피드 퀴즈 형식으로 퀴즈를 내고 정답을 흰 티셔츠에 그려 제출하는 이벤트로 모든 참가자에게 직접 정답을 그린 티셔츠를 기념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신규 오픈한 이색 체험 공간 ‘패션존’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Olleh KT 멤버쉽 할인 이벤트는 5월 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40% 할인이 가능하다. 또, 시중에 판매되는 부산우유 위너 제품 1000ml에 인쇄된 부산아쿠아리움 50% 쿠폰을 절취하여 방문할 경우에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BC카드로 결제 시 5월 31까지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들이 함께한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약 80m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는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달 신규론칭한 패션존은 핑크컬러의 아쿠아리움 파우더룸, 대형 하이힐 수조, 바닷속 그네 포토존 등 마치 패션쇼 현장의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감각적이고 이색적인 체험 공간으로 많은 어린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