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서 ‘에이펙셀 나노기술·앤코인 설명회’ 열려

강대일 에이펙셀 상무이사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ANN Coin(앤코인) 서울 밋업 : APEXEL 나노 기술 및 ANN 코인 설명회'가 열렸다.

강대일 에이펙셀 상무이사는 이날 "우리 회사의 천연나노소재 제조기술은 세계 유일하게 원천기술로 보유하고 있다"며 "나노 제조 기술은 전자, 반도체, 항공, 우주산업등 4차 산업혁명 이끄는 신 성장 동력"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강 상무이사는 에이펙셀 당사 나노기술에 대한 각계의 인증을 받은 점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이펙셀의 나노기술과 ANN코인 사업설명 및 향후 계획 등을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는 SBS CNBC 하현정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ANN Coin 소개 영상 시청, 아젠다 소개, VIP 환영사, 발표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Apexel Global pte. ltd. 안태현 회장은 ANN코인 사업전략 소개와 향후 운영 계획 및 상장 확정을 발표했다.

한편, Apexel Global pte. Ltd.의 기술 보유회사인 에이펙셀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천연 식품 및 의약품 소재의 맛, 향, 색, 영양소 등 고유특성을 보존한다.

아울러, 용도에 따라 입자의 크기를 0.8~1000nm 범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나노 소재가공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