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피자알볼로 피자카 활용 가맹점 마케팅행사 지원
2019-05-01 21:54:24
오진우
▲ 사진 : 피자알볼로 제공

수제피자 전문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전국 가맹점의 홍보지원을 위해 피자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적의 홍보는 고객들에게 직접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는 원칙 아래전국 희망가맹점들의 홍보지원을 2년 연속 시행하고 있다.

2018년도 약 50개 매장의 지역 내 주민들에게 피자카 시식행사를 지원하였으며, 올해도 3월부터 4월까지 경기도 광주, 논산, 창원, 천안 등 9개 전국 매장의 상권 내 주민들에게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 신메뉴 부산피자 등 점주와 희망하는 메뉴를 협의하여 시식행사로서 최소 700명에서 최대 1,200명 까지 시식하실 수 있도록 지원행사를 슈퍼바이져팀에서 진행하고 있다.

실제 피자카 시식지원행사 후에는 해당 아파트단지 및 인근 지역에서의 주문량이 20% 정도 상승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점주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마케팅지원 행사이며, 현장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며 시식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와 반응 등을 직업 확인 가능 한 것이 본 행사의 가장 큰 매력이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도 11월까지 전국 매장들의 이용고객과 예비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직접 경험할 기획을 제공하는 홍보지원행사를 계속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