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피자알볼로 피자카 활용 가맹점 마케팅행사 지원
2019-06-12 09:00:03
오진우
▲ 사진 : 피자알볼로 제공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수제피자 전문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전국 가맹점의 홍보지원을 위해 피자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적의 홍보는 고객들에게 직접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는 원칙 아래전국 희망가맹점들의 홍보지원을 2년 연속 시행하고 있다.

2018년도 약 50개 매장의 지역 내 주민들에게 피자카 시식행사를 지원하였으며, 올해도 3월부터 4월까지 경기도 광주, 논산, 창원, 천안 등 9개 전국 매장의 상권 내 주민들에게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 신메뉴 부산피자 등 점주와 희망하는 메뉴를 협의하여 시식행사로서 최소 700명에서 최대 1,200명 까지 시식하실 수 있도록 지원행사를 슈퍼바이져팀에서 진행하고 있다.

실제 피자카 시식지원행사 후에는 해당 아파트단지 및 인근 지역에서의 주문량이 20% 정도 상승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점주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마케팅지원 행사이며, 현장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며 시식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와 반응 등을 직업 확인 가능 한 것이 본 행사의 가장 큰 매력이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도 11월까지 전국 매장들의 이용고객과 예비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직접 경험할 기획을 제공하는 홍보지원행사를 계속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