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0학년도 항공운항과 면접 ‘골든타임’ 시작”
2019-05-01 09:00:00
양진영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고등학생들의 중간고사가 끝나는 5월 3일을 기점으로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 면접 준비의 ‘골든타임’이 시작된다고 4월 29일 밝혔다. 지난 15일에 지난 3년간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소위 말하는 Top3 메인 항공과 대학의 수시 분석결과를 발표한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고등학교 3학년 1학기 중간고사부터 기말고사 기간을 기점으로 합격생 비율이 현저하게 달라진다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수강생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연구 결과에서는 5월 초부터 6월 초 이후에 항공과 면접 준비를 시작한 학생들의 합격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변수로 작용할 수 있는 수강생들의 상세 프로필까지도 비교해 본 결과, 내신, 키 등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요인의 평균치 및 분포도는 그룹 별 차이가 크게 없었다. 이는 2년제 전문대, 4년제 대학교 데이터를 나눠 확인해도 동일했다.

“항공과 수시 면접에서는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면접 준비의 핵심이다. 이번 내용을 통해 일정 시간 이상의 면접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송언정 원장은 이처럼 말하면서, “언제 시작해야 할지 학생마다 다르지만, 최소한 4~5개월 준비가 필요하다. 최근 학생들의 입시 문의 및 상담이 많아지는 이유다”라고 마무리했다.

‘골든타임’으로 설정한 시기에 맞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도 커리큘럼을 강화했다. 3월 면접능력평가 이후 개편된 재수강을 발표했고, 5월을 맞아 5월 한정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특히 담당선생님 별 보충스터디 프로그램과 예비승무원대회, 헤어 및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고, 여름방학 전에 수강생들의 기본기를 완성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치면서 수강생들과 학부모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과외는 소수정원제, 1:1피드백, 밀착코칭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지금 현재(4월 29일 14:00 기준) 5월 4일 개강반까지 모두 마감되었고, 5월 중순에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 특별반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는 현재 항공과 입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등의 문의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