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 ‘180마리 강아지, 고양이’ 마지막 4월이벤트 진행 중
2019-06-08 09:00:05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미유펫 전국지점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최대 80%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미유펫은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업체 중 큰 규모를 자랑하며 인기를 높이고 있다.

미유펫은 자체동물병원 시스템을 갖추어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강아지, 고양이들의 관리를 하고 있다.

미유펫에서는 정밀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과,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미유펫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정밀검사를 한 뒤 건강한 반려동물들로 선별을 해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고 고양이무료분양과 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 중에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전국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여 다양하고 많은 강아지, 고양이들을 선보이면서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강아지,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분양해온 업체로 알려졌다.

어린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일어나는 여러 가지 상황들과 문제들을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자체동물병원을 운영 중이다.

요즘 인기있는 고양이로는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코가 짧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페르시안 등이 있다.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는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가 많고 쾌활하다.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귀가접힌 스코티쉬 폴드와 다리짧은 고양이로 유명한 먼치킨도 인기가 많다.

미유펫의 관계자는 “고양이를 반려가족으로 맞이하실려면 동물병원에서 입양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하면서 건강한 고양이 분양을 위해 자체동물병원시스템으로 운영중이며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에서 인기있는 중대형 반려견으로는 똑똑한 리트리버와 경비견으로 유명한 케인코르소와 털이 잘 빠지지 않기로 유명한 스탠다드푸들 강아지도 있다.

소형 반려견으로는 작고 귀여운 애완견으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와 인형처럼 귀여운 외모와 영리함을 갖은 토이푸들, 동글한 얼굴이 매력있는 포메라니안, 초소형의 치와와, 귀족강아지로 유명한 소형견 비숑프리제, 작은사이즈의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등등 다양한 견종의 앙증맞은 반려견이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의 전국지점은 순천, 진주, 인천(송도), 대전, 전주 점 등에 위치해있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 업체관계자는 “이제는 자체동물병원시스템인 곳에서 입양을 해야 안전하다”며 “수의사가 직접 강아지와 고양이의 건강을 관리하는 미유펫에서 입양을 하시면,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게 키울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부산지역 전체에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며, 근처인 창원, 김해, 정관, 양산, 밀양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신다”고 말했다.

미유펫의 자체동물병원시스템 및 평생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및 최대80%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 강남점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