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일산가구단지 매트리스뱅크, 리낙모션베드증정행사 및 수입템퍼씰리매트리스 행사 진행
2019-05-28 09:00:08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때 매트리스의 인증마크, 밀도, 누웠을 때의 편안함까지 체크해서 구입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정보는 더 많아지고 신중해졌다.

라돈사태가 터지면서 매트리스에 대한 인증에 대한소비자의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그래서 인증이 있는 손질매트리스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미국의 매트리스는 CERTIPUR_US라는 인증을 통해서 친환경메모리폼만을 유통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MATTRESS BANK는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설치하여 고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템퍼매트리스는 나사에서 인증된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템퍼는 덴마크의 템퍼매트리스와 미국의 템퍼페딕매트리스로 나누어지는데 매트리스뱅크에서 취급하는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템퍼페딕이다.

미국 템퍼페딕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와 신규로 업그레이드된 어댑트 시리즈가 있다.

템퍼매트리스 이외에도 이탈리아매트리스인 마르첼리플렉스, 몰리플렉스 그리고 아메리칸스타 같은 다양한 매트리스를 구비하고 있다.

이번에 시작하는 최저가보장제는 MATTRESS BANK에서 구입한 템퍼매트리스나 씰리매트리스의 동일품종 동일모델의 경우 가격이 다른곳보다 비쌀 경우 그 차액을 고객에게 환불해주는 제도이다. 또한 다른 행사로 모션베드 전동침대 증정행사를 진행중이다.

마르첼리플렉스나 몰리플렉스같은 100만원대 후반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입할 경우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나 오킨모션베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는 직접 체험한 후 몸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가격할인매장의 모션베드와 차별화되고 있다.

MATTRESS BANK관계자는 “현재 2종류의 모션베드이외에도 덴마크의 리낙모션베드도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출 수 있다”고 밝혔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