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Press release
'우리는 열혈사이다' 시원한 이유는 따로 있다!? '네파 전지현폴로티'
등록일 : 2019-04-26 19:37 | 최종 승인 : 2019-04-26 19:37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뜨거운 인기 속에서 종영을 한 '열혈사제'가 이번에는 비하인드스토리와 시원한 입담을 가지고 다시 시청자들에게 찾아왔다.

SBS 금토 드라마로 천연덕스러운 배우들의 연기와 빵빵 터지는 코믹스러운 이야기로 시청률 26.73%를 기록하면서 화려한 막을 내렸지만, 4월 25일 방영한 '우리는 열혈 사이다'에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주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혈사제'의 주연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뿜었던 조연배우들이 출연하여 드라마에서 못 봤던 반전 매력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

화제가 되었던 건 '열혈사제'의 배우들만이 아니었다. '나는 열혈사이다' 메인MC인 강호동과 양세형이 입은 티셔츠가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방송에서 강호동과 양세형이 입었던 티셔츠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돌아오는 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새로운 유형의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하였다.

썸머폴로 프레도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디자인이다.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하여 착용을 했을 시 햇빛을 반사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원사와 땀이 결합 시 즉각적인 흡한속건으로 쿨링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네파 프레도의 모델인 영화배우 전지현이 착용하여 사람들에게는 '전지현폴로티' 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전지현티셔츠인 네파 프레도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블루 등 남성용 10가지 컬러와 레드, 퍼플, 옐로우, 코럴 등 여성용 10가지 컬러로 출시 하여 선택의 폭이 넓고 운동선수 출신인 강호동과 날렵한 양세형이 입어도 손색이 없어 스타일리시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네파 프레도는 가까운 네파 매장 혹은 백화점에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현재 네파몰 공식홈페이지에서 네파 프레도 출시 기념, 썸머폴로 싱가포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여행권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