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핵심요약집 교재 출간
등록일 : 2019-04-26 18:01 | 최종 승인 : 2019-04-26 18:01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무료인강을 조건없이 제공하는 공인모(공인중개사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카페가 2019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와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30회 공인중개사 강좌 연간커리큘럼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한정된 시간 내에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강사 2명이 집필했고 교수님별 12권이 발간되어 원하는 교재 선택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는 관련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등이다.

관계자는 "부동산 거래와 관련된 민법과 민사특별법은 상세하게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법률에 대해 잘 모르는 초심자의 경우 독학이 쉽지 않다"면서 "공인중개사 교재를 활용한 시험 준비로 부족했던 실전경험을 통해 본시험에서 실수를 예방하고자 하며 수험생 본인의 실력검증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공인모는 EBS출신 강사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다.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관련 공부방법, 시험일정, 과목안내, 전망 등 관련 학습을 독학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약 없이 공유한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무료인강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볼 수 있으며 총 6,200만원의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6일 실시된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