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 4월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조기 마감 예정
등록일 : 2019-04-26 15:26 | 최종 승인 : 2019-04-26 15:26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3030영어(삼공삼공영어)가 진행하는 4월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신청이 조기 마감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는 질적 성장을 위해 '상생경영'을 모토로 삼아 매월 '신규가맹점 수 30호점 제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4월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는 조기 마감 예정" 이라며 "가맹점 수 제한 정책으로 4월 가맹을 못한 분들에게는 5월 우선 신청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으로 5월 신규가맹이 가능한 호점 수는 더 적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3030영어는 상생가맹으로 가맹점 수 제한 뿐만 아니라 로열티 無정책을 통해 기존 가맹점 원장들의 부담감을 줄였다. '원장님 패키지(판촉물 제공, 홍보 및 축하금 지원)'를 통해 학원생 모집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본사에서 총 1억원 이상을 지원하는 '1만 명 체험단, 학원생모집' 프로모션도 성황리에 마쳤다. 

어린이영어학원 3030영어는 '말하기'와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교육 커리큘럼으로 최근 실용영어 교과서 도입, 초등교원 능력 인증제 실시 등 변화하는 초등학교영어 교육정책을 잘 반영한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으며 최근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3030영어의 커리큘럼은 초등 저학년의 경우 파닉스 교재를 통해 '소리영어' 학습을 선행하고 흥미를 유발, 초등학생 영어 회화의 기초를 닦을 수 있다. 정규 코스 북에는 공교육 교과서에 실린 모든 문장, 단어, 문법들을 담아 영어 말하기와 내신을 한 번에 학습하는 교육을 진행 중이다. 

3030영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교육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초등 1학년 Y학부모는 "영어에 흥미도 없고 알파벳도 잘 모르던 아이가 영어에 대해 점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으며 알파벳부터 단어까지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하고, 영어가 너무 재미있어 수업에 빠지지 않고 가려는 모습에 3030영어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으며 초등 4학년 K 학생 학부모는 "문법, 독해, 매일 60개씩 영어 단어를 외우며 공부하는 것에서 벗어나 영어 회화를 통해 말을 하면서 문법을 이해하고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3030영어 커리큘럼 및 창업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