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전원주택, 단독주택 시공업체 한글주택, '내 집 마련을 위한 체크리스트' … 이벤트 진행
등록일 : 2019-04-26 12:22 | 최종 승인 : 2019-04-26 12:22
김효선
▲한글주택 시공사례 (제주도 다가구주택)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개인의 삶,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방송인들의 전원주택, 단독주택을 소개하는 것을 보아도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 생활을 떠나 전원생활을 얼마나 원하는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전원주택을 시공하고자 시공업체를 알아보고 있다. 하지만 시공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꼭 따져봐야 할 것들이 많다. 업체 체크리스트로는 종합건설면허 취득 여부, A/S, 설계사사무소 보유 등이 있어 원스톱으로 가능한 업체인지를 알아보아야 한다.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 한글주택은 원스톱으로 전원주택을 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전국 어디든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종합건설면허는 물론이며, 한글주택 설계사사무소 보유, 인허가 관련한 업무 진행, 철저한 A/S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건축주 입장에서는 더욱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종합건설면허를 보유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에는 65PY이상, 다세대/다가구주택, 상가주택 등 시공이 불가능 하지만, 한글주택은 면허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대형 평수 건축물 시공부터 다세대/다가구, 상가주택 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한글주택의 경우에는 목조주택, 콘크리트주택을 모두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어 건축주 입장에서는 꿈에 그리는 내 집을 마련에 있어서 더욱이 좋은 조건이다.

전원주택 전문기업 한글주택은 현재 4월 계약자들에게 무료 시공을 하는 혜택을 주고 있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글주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