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최대 70%의 할인 혜택, GRN+(지알엔) '가정의 달 파격 이벤트' 진행
등록일 : 2019-04-26 10:11 | 최종 승인 : 2019-04-26 10:11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GRN+(지알엔)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진행된 이번 가정의 달 파격 이벤트는 자사 인기제품인 분홍이 초록이부터 천둥이 다홍이 등의 전 제품이 할인 품목에 해당되며 제품별 기획 세트 제품 또한 폭 넓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할인 혜택으로는 각 제품에 따라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혜택부터 단품 및 기획 상품 별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 쿠폰 증정과 함께 사은품 증정, 신규가입자에게는 최대 20개의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고 있어 이벤트 진행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생님, 여러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며 "이번 GRN+ 가정의 달 파격 이벤트를 통해 구성별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R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