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서민갑부 '나룻터꽃게집' 가격표 공개!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 세트 가성비 갑 자랑한다?
등록일 : 2019-04-25 22:02 | 최종 승인 : 2019-04-25 22:02
김경민
서민갑부 '나룻터꽃게집' 가격, 위치(사진=ⓒ채널A'서민갑부')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25일 '서민갑부'에 봄기운 살리는 연 매출 10억원의 꽃게 맛집이 소개돼 화제다.

 

이날 소개된 달인의 식당은 '나룻터꽃게집'으로 인천 강화군 외포리에 위치하고 있다. 

 

'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 세트를 단 돈 3만원에 판매해 가성비 갑 식당으로 꼽힌다. 런치타임(11시~15시)에 이용할 경우 가격은 28,000원이다.

 

식당을 찾은 손님은 "3가지를 다 먹으려면 단품 메뉴를 시켜도 벌써 가격이 10만원이 넘어간다. 이건 전부 맛보면서 2만 8천원이다"며 세트 메뉴를 자주 찾는다고 밝혔다.

서민갑부 '나룻터꽃게집' 가격, 위치(사진=ⓒ채널A'서민갑부')

 

특히 이날 달인은 게장 맛있게 먹는 특별한 비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달인은 "버터를 곁들여서 장에다 비벼 드시면 된다"며 간장게장 먹는 방법을 설명했다. 

 

실제 달인은 버터와 날치알을 제공하고 있다. 버터를 밥에 녹인 후 날치알과 같이 간장 또는 양념에 비빈 후 꽃게 살들과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맛을 본 손님들은 "버터를 넣으니 더 맛있는 거 같다. 풍미가 더 있다", "간장이니까 이것만 먹으면 좀 짠데 버터랑 날치를 넣고 비빈 밥이랑 먹으니 더 맛있다", "비벼 먹는 게 훨씬 부드럽고 고소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