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온재팬, "일본낚시용품 브랜드 시마노·다이와 주문 증가"
등록일 : 2019-04-26 09:00 | 최종 승인 : 2019-04-26 09: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일본구매대행쇼핑몰 온재팬에서 최근 일본낚시용품의 주문 수량이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일본구매대행을 통해 가장 많은 주문을 보이는 인기 일본낚시용품 브랜드로는 시마노와 다이와라고 전했다.

시마노 스트라딕, 액티브캐스트, 메타늄, 테크늄, 베이트릴 등의 제품들과 다이와의 베이트릴, 스피닝릴, 레브로스a, 원투릴, 크로스캐스트 등의 제품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보인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그밖에 골프, 축구, 야구, 볼링 등의 스포츠 용품과 핫토이, 반다이 등의 피규어 상품을 인기 상품으로 꼽았다.

일본구매대행사이트인 온재팬은 3,000천엔 이하 상품 구매에 대한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신규회원 가입을 할 경우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월단위 회원등급에 따라 다양한 할인쿠폰과 생일 3종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온재팬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일일단위 적립금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정밀검수 및 안심보험 서비스와 최대 3건까지 함께 발송되는 합배송 서비스 등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주)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앞으로도 일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시스템 등 모든 영역에서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