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장도연, 블랙마틴싯봉 영상으로 꾸준한 인기 모아
2019-05-04 09:00:03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연이어 출연한 ‘블랙마틴싯봉’ 영상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지난 31일 유튜브 ‘1stLook’ 채널에 장도연의 새로운 영상이 게재되었다. 지금까지 장도연만의 개그 코드로 코믹한 영상을 선보여 주목을 받아 왔는데, 잇달아 공개된 ‘블랙마틴싯봉’ 역시 웃음을 유발하며 높은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특히, 불어로 소개하며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된 영상 속에서 장도연은 자신의 매력 비결을 은밀하면서도 당당하게 소개했다.

특히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네이밍을 활용하여 ‘뽕’라임을 살린 ‘따봉, 눈뽕’ 등 언어 유희를 센스 있게 표현하며 마지막까지 지루함 없이 영상을 이끌었다.

자신의 완벽한 바디라인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쉿! 뽕!’ 질문자의 칭찬에는 ‘찌찌뽕’이라며 재치 있는 대답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며 영상의 다음 내용을 궁금하게 했다.

끝으로 대중적인 영화 ‘맨발의 기봉’이 분장으로 코믹한 모습에서 모델 포스로 변신하며 좌중을 압도하는 비주얼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으로 마무리했다.

‘1stLook’ 채널에 개제된 이번 영상은 단기간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였으며, 현재 해당 채널에서만 32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