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덴탈톡, 오는 4월 28일 치과기공사를 위한 두 번째 오픈 강의 선봬
등록일 : 2019-04-25 14:19 | 최종 승인 : 2019-04-25 14:19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모든 치과인들에게 화합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덴탈톡(DENTALTALK)에서 치과기공사를 위한 두 번째 오픈 강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덴탈톡은 치과인을 대상으로 치의학, 치기공학, 치위생학 세미나를 기획하고 최신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덴탈톡의 두 번째 오픈 강의는 오는 4월 28일 대전 선치과병원 지하 1층 강당에서 열리게 된다. 강의 참가 방법은 덴탈2804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행사 및 이벤트 창에서 등록 진행할 수 있으며 치과인을 위한 강의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미서울치과 권건회 기공부장, 위드치과 최문식 기공실장, 선치과병원 우종원 기공팀장 등 각 분야에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이들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내용으로는 양악 수술을 위한 Wafer 제작 방법, 부정 교합의 심미 치료, 트윈스마일 치과기공소 견학, 구강스캔을 이용한 임상기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양악 수술을 위한 Wafer 제작 방법에서는 양약 수술에 대한 개념과 웨이퍼를 어떻게 만드는지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고, 부정 교합의 심미 치료에서는 부정교합 보철치료와 부정교합 전치부 케이스를 어떻게 하면 심미적이면서도 기능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또한 구강스캔을 이용한 임상기공에서는 끊임없이 공부해야만 생존할 수 있는 치과기공소 환경에서, 구강스캔 보철 제작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많은 치과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시간을 선보이고 있다.

임영한 회장은 "이번 두 번째 오픈 강의는 치과기공사들에게 다양한 교육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Wafer 제작 방법, 심미 치료, 임상기공 등 다채로운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며, "본 강의는 덴탈2804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고 오는 4월 28일 대전 선치과병원에서 열리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덴탈톡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SNS 등 다양 채널을 통해 쉽고 빠른 온라인 교육 서비스 및 실시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4월 28일 대전 선치과병원에서 치과기공사를 위한 두 번째 오픈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덴탈톡의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