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스마트폰 대란' 보고사버스폰, 갤럭시S10e·LG V40 가격 인하 및 공짜폰으로 눈길
2019-06-11 09:00:04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최근 갤럭시S10 5G,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8, LG V40 등 최신스마트폰의 가격 인하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추가 할인을 최대로 적용하여 '스마트폰 싸게사는방법' '핸드폰 싸게사는법'을 찾는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곳이 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은 회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최신 갤럭시 및 아이폰, LG 기종 등 전제품이 대상이며 자체 지원금을 최대로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 기종은 갤럭시S10 5G, 갤럭시S10e, LG V40 ThinQ 이다. 겔럭시S10 5G는 통신망의 논란이 있지만 뛰어난 스펙과 기능을 장착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여기에 대란급 할인적용까지 더해져 50만원대로 진행중이라 회원들의 반응이 좋다. 5G는 점점 개선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희망적이다. 또한 갤럭시S10e는 초반 높은 공시지원금으로 20만원대, 갤럭시S9, 겔럭시노트8, LG V40 씽큐 10만원대, 갤럭시S8플러스 7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출시되지 얼마 되지 않은 최신 모델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이다.

'할부원금 0원'으로 가입이 가능한 공짜폰도 대폭 늘었다. 갤럭시A8 2018, LG G7 씽큐, 갤럭시노트5, 갤럭시진, LG Q7 등 플래그십 모델도 포함되어 있으며 스펙 및 기능이 뛰어나 고 가성비가 좋아 학생폰, 효도폰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일부 모델의 경우 선착순 한정수량이 되어 빠른 신청은 필수이다.

아이폰XR, XS, 맥스, 아이폰8 가입시 혜택도 더욱 좋아졌다. 애플 정품 에어팟을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기기변경 시에도 받을 수 있고 국내 정식 AS 가능한 제품을 기기와 함께 동시 발송하여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일부 사이트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사은품 누락의 문제를 없애 회원들의 반응이 좋다. 단종 이후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상승으로 구하기 어려운 아이폰X 도 재고를 확보하여 40만원대 가격으로 진행중 이다.

버스폰 카페 담당자는 "스마트폰 대란 수준의 모델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휴대폰을 구매하기 최적의 상황이 되었다. 많은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가격을 최대한 낮추고 및 사은품을 강화하였다. 또한 온라인 구매의 문제점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제품 '미개봉 새제품' '수령 후개통' '요금제 자유 선택'으로 진행하여 회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간단한 후기 작성시에는 기프티콘 사은품 100% 지급 등 부가적인 혜택도 늘렸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