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장도연 좋다더니" 남태현, 예고편에서 이미 애틋한 분위기...첫방송은? 남태현 위너 탈퇴이유 공개
등록일 : 2019-04-23 06:45 | 최종 승인 : 2019-04-23 06:45
김미나
▲남태현 장재인이 함께 출연하는 예능 '작업실' 예고 (사진=ⓒ tvN 홈페이지)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더사우스의 대표 남태현이 장재인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남태현과 장재인은 새롭게 시작되는 예능 프로 '작업실'을 함께 촬영하면서 인연을 맺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혀졌다.

 

남태현은 최근까지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 출연하면서 개그우먼 장도연과 가상결혼을 이어오면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한편 장재인의 공개연애 상대인 남태현은 과거 아이돌그룹 위너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돌연 팀에서 탈퇴를 선언해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남태현은 그룹 위너를 탈퇴한 이유에 대해 "서로 합의 하에 나온 것"이라며 밝혔다. 이어 남태현은 "서로 가고자 하는 길이 달랐다"고 탈퇴의 원인을 털어놓았다. 이어 남태현은 "탈퇴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당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남태현과 장재인이 함께 출연하는 새 예능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 tvN 채널에서 첫방송된다.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