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

노화는 생각보다 빠르게 시작된다. 보통 20대 중반이 시작되면 노화가 시작 된다고 한다. 이렇게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또한 탄력을 떨어지는 등 변화가 나타난다. 이때 살이 처지고, 주름이 생기면서 많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이렇게 피부노화가 시작된다면 외모적으로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피부 탄력에 효과가 있다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등의 홈케어에 힘쓰는 이들이 많다. 이미 피부노화가 시작됐다면 집에서 하는 홈케어만으로는 개선해주기 쉽지 않다. 이에 피부 관리 시술을 통해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개선해주려는 이들이 많은데, 이 때 울쎄라리프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울쎄라는 강한 초음파 에너지로 근육을 수축하여 리프팅 효과를 주는 피부 관리 시술로 피부 근육을 안쪽으로 당겨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를 개선해줄 수 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의 재합성을 유도해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하는 울쎄라는 비침습적인 시술로 피부 표면에 손상없이 이뤄지며 시술에 대한 부담이 적어 회복 기간도 짧다. 울쎄라리프팅의 시술 시간은 약 30분 정도고 사후관리 없어도 시술 효과는 길게는 1년까지 유지될 수 있다.

이러한 울쎄라의 효과를 위해 유셀 세포 보습 시술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산소 공급 증가로 혈액 속 다량의 산소와 영양분을 몸속에 공급하고 혈소판의 활동 증가시켜 원활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과정도 중요하다.

혹시 모를 부작용까지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시술을 맡을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섬세한 시술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이 모든 사람이 피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피부 진단 후 맞춤 진료가 이뤄져야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즉 울쎄라리프팅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피부 탄력 개선효과를 얻으려면 시술하는 의료진의 경험과 숙련도가 중요하다.

도움말: 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