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소람한방병원, 위암 면역암치료 특강 선착순 모집
등록일 : 2019-04-22 11:39 | 최종 승인 : 2019-04-22 11:39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소람한방병원은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해 항암치료 부작용 개선을 위해 전이, 재발 방지를 위해  면역 암 특강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소람한방병원은 폐암, 유방암, 간암, 췌장암, 난소암, 위암, 자궁암 등 각종 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환우들의 현재 상태와 체질에 따라 맞춤 진료를 진행 중이다. 

이번 특강은 ▲Chapter 1 소람한방병원 소개를 시작으로 Chapter 2 위암의 표준치료방법과 이후 관리의 중요성 및 Chapter 3 위암, 면역암치료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나, Chapter 4 위암, 먹어야 산다 순으로 위암에 대한 이해와 논문 근거를 중심으로 한 면역암치료의 필요성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강의 종료 후에는 개별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위암에 대한 궁금증과 의구심에 대해 명쾌한 답을 찾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위암 특강은 요양을 목적으로 하는 환우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한 환우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3시 소람한방병원 9층에서 진행되며, 본 강연의 신청을 희망할 경우 본원의 대표번호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1:1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인원은 사전 선착순으로 신청한 40명으로 제한되며 사진 촬영 외 영상 촬영은 불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