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부산해운대맛집 '무겐부산점', 신메뉴 와규 세이로무시세트 출시
2019-06-11 09:00:0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부산해운대맛집으로 알려진 '무겐부산점'은 일본창작요리전문점으로, 마린시티에 위치해 전망이 좋아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무겐부산점'에서 조금만 걸으면 부산 앞바다의 시원한 경치도 감상할 수 있다. 저녁에는 유람선이 운영되어 화려한 조명의 유람선이 지나가는 광경이 바로보인다.

'와규세이로무시세트'는 부산센텀시티맛집'무겐부산점'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다. 메인메뉴인 사시미 모리아세(모듬회)와 와규 세이로 무시와 함께 기본으로 그린샐러드와 타다끼, 자완무시, 에피타이저가 무료제공되는 세트다.

가장 먼저 그린샐러드와 타다끼가 제공되고 첫 번째 메인메뉴인 사시미모리아세(모듬회)가 나온다. 고슬하게 지어진 밥과 함께 나오며 9 가지의 활어 및 숙성어(혼마구로, 생연어), 해산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시미모리아세 식사가 끝나갈 쯤 나오는 두 번째 메인 메뉴 와규세이로무시는 오사카의 유명한 요리로 갖가지 야채와 채소를 와규와 같이 히노끼통에 담겨서 쪄내는 음식이다. 사시미를 먹는 동안 테이블에서 직접 쪄내는데, 조리를 하거나 기름에 의해서 하는 요리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광안리맛집 '무겐부산점'에서 마지막으로 나오는 나가사끼나베는 얼큰하면서 진한 육수 맛이 깊다. 디저트로 시원한 음료도 제공된다.

신메뉴인 '와규세이로무시세트' 외에도 대표 메뉴인 '와규스테이크세트'를 찾는 방문객들도 많다. 여기에는 사시미모리와세에 참돔과 고급생선회와 더불어 삿뽀로 스타일의 해산물이 추가되며, 도쿄 스타일의 와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고베 비프로 잘 알려진 꽃갈비살만을 사용한 와규로 그 풍미가 진하고 부드럽다.  

마린시티 맛집'무겐부산점'에서는 일본 전 지역의 유명한 요리들을 한자리로 모아 제공한다. 북해도, 삿뽀로, 도쿄, 오사카, 나가사키, 고베, 규슈 등지의 유명 요리들을 세트로 구성하여 한 가지 세트에서도 여러 지역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