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B급 감성과 블랙마틴싯봉의 콜라보... 브랜디드 영상 인기몰이하며 신상백도 '관심'
2019-04-23 09:00:05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서 4월 1일 ‘병맛’이라 불리는 B급 감성의 브랜디드 영상을 선보였다.

블랙마틴싯봉에서 선보인 브랜디드 영상은 컨텐츠 플랫폼인 유튜브와 공식 계정 등에서 이슈화되며 높은 조회수와 뜨거운 댓글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랙마틴싯봉에서는 ‘B급 감성’으로 불리는 문화 코드를 통해 ‘쓋뽕, 따봉’ 등의 유행어를 시작으로 젊은 층과의 소통을 시도하며 블랙마틴싯봉만의 프렌치 감성을 담아내는데 성공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번 영상에서는 ‘기봉, 싯봉, 블랙마틴싯봉’으로 연결되는 유행어를 활용하여 유쾌하게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성공적인 브랜디드 영상을 선보임으로써 꾸준히 그 조회수를 높여 가고 있으며 브랜디드 영상에 대한 높은 관심이 매출로 연결되며 블랙마틴 싯봉의 제품 또한 상승세를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이러한 브랜디드 영상의 높은 인기와 호응으로 인해 영상에 나오는 멜로디 크로스백과 베티 토트백까지 판매율 1, 2순위를 다투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B급 감성을 활용한 브랜디드 영상에 대한 높은 관심이 매출 부분까지 이어지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찌찌뽕, 눈뽕’과 같은 ‘봉’ 라임의 언어유희를 통해 코믹하고 친근한 광고로 젊은 세대들에게 큰 공감을 자아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B급 감성’이란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감성을 자극하는 유니크함으로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각자의 실소를 자아내며 예측불허로 통한다. 하지만 그 안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화제를 불러 일으켜 블랙마틴싯봉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빠르게 확산 되고 있으며, 댓글을 통해 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블랙마틴싯봉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자사몰에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